[OSEN=심언경 기자] 정세랑 작가가 '보건교사 안은영'의 캐스팅에 흡족한 마음을 드러냈다.
24일 오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됐다. 현장에는 배우 정유미, 남주혁, 이경미 감독, 정세랑 작가가 참석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정유미와 남주혁의 출연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처음 호흡을 맞추는 정유미와 남주혁의 케미스트리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정유미는 이름부터 생김새까지 평범하지만 특별한 능력을 지닌 보건교사 안은영 역을 맡았다. 정유미는 안은영에 대해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운명과도 싸우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한문 교사 홍인표로 분한 남주혁은 "홍인표는 학교 설립자의 손자이자 특별한 기운으로 둘러싸인 한문 교사다. 특별한 기운으로 안은영을 충전해준다. 학교에 말도 안 되는 일이 벌어지는데 이걸 제가 뒤집어버려서 학교에 어마어마한 젤리들이 나타나게 된다. 안은영과 함께 무찔러나가는, 힐러 같은 역할이다"라고 말했다.
정세랑 작가는 "독자분들이 안은영으로 정유미 씨를 많이 말씀주셨는데 너무 딱이어서 이미지가 안 사라지더라. 이렇게 완벽한 앙상블이 될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실감이 안 난다. 작품을 보고도 실감이 안 나고 오늘 뵙고도 실감이 안 난다"며 캐스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오는 25일 공개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넷플릭스
September 24, 2020 at 09:22AM
https://ift.tt/2G0ViRt
'보건교사 안은영' 정세랑 작가 "정유미·남주혁 캐스팅 완벽..아직 실감 안 나" - 조선일보
https://ift.tt/2YusI0a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보건교사 안은영' 정세랑 작가 "정유미·남주혁 캐스팅 완벽..아직 실감 안 나" - 조선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