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인터뷰⑤] 하지원 "아직 연애X결혼 생각無..비혼주의자는 아냐" - 조선일보

mmasihpagi.blogspot.com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하지원(42)이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아직 연애, 결혼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휴먼 영화 '담보'(강대규 감독, JK필름 제작) 속 예고 없이 찾아온 사랑스러운 9살 담보 승이(박소이)에서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를 연기한 하지원. 그가 2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담보'에 대한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근황을 전했다.

우연히 아이를 담보로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흥미로운 설정을 바탕으로 가족애를 재해석한 '담보'는 악연으로 만난 이들이 천륜이 되어 가는 과정을 통해 전 세대에게 감동과 공감을 전하고 또 개인주의가 팽배한 사회에서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게 만드는 이야기로 추석 극장가 출사표를 던졌다. 유쾌한 웃음과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메시지로 진한 감동과 여운을 담은 '담보'는 '명절에는 휴먼 코미디'라는 극장가 흥행 공식을 이을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담보'는 매 작품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충무로 퀸' 하지원이 한·중·일 합작 영화 '맨헌트'(18, 오우삼 감독) 이후 2년 만에 스크린 컴백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지원은 '담보'에서 두석(성동일)과 종배(김희원)의 진심 어린 사랑과 헌신으로 잘 자란 어른 승이를 연기, 전매특허 밀도 높은 감정 연기로 영화의 감동을 한층 더 끌어 올린다. 또한 하지원은 아역 박소이와 2인 1역을 연기, 높은 싱크로율로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선사했다.

이날 하지원은 연애와 결혼에 대한 자신만의 플랜도 솔직하게 답했다. 그는 "연애와 결혼 생각을 간절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결혼해야지' '연애해야지'라는 다짐을 머릿속에 생각하면서 사는 스타일은 아니다. 자연스럽게 결혼 생각이 나면 하지 않을까 싶다"고 웃었다.

이어 "물론 비혼주의자는 아니다. 기회가 된다면, 결혼 생각이 난다면 연애도 결혼도 하지 않을까 싶다. 지금은 일을 생각하며 바쁘게 지내고 있다"고 답했다.

'담보'는 인정사정없는 사채업자와 그의 후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아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 등이 출연하고 '하모니'의 강대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추석 연휴를 겨냥해 오는 29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CJ엔터테인먼트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28, 2020 at 08:45AM
https://ift.tt/3jfnaQA

[인터뷰⑤] 하지원 "아직 연애X결혼 생각無..비혼주의자는 아냐" - 조선일보

https://ift.tt/2YusI0a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인터뷰⑤] 하지원 "아직 연애X결혼 생각無..비혼주의자는 아냐"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