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노필터티비` 김나영 "과거 주량 소주 3병…주는 대로 다 받아먹어" - 매일경제




방송인 김나영이 과거 주량이 최대 소주 3병이었다고 밝혔다.

지난 9일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에는 'VLOG 나영이네 브이로그(겨울캠핑장 썰매, 성북동 하단 만두전골, 이니스프리광고촬영장)'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광고 촬영부터 육아까지 쉴 틈 없이 달렸다.

김나영은 스케줄 중 좋아하는 한 만두 가게를 찾았다.

김나영은 전골을 주문하며 "새해 첫 회식인데 전골 정도는 먹어야지. 전골을 먹는 게 어른의 식사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나영은 "전골은 뭔가 무거울 것 같다는 생각이 있지 않나. 그런데 (여기 전골은) 적당하다. 술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지금은) 소주를 잘 못 먹는다. 그런데 소주가 생각나는 맛이다"라고 덧붙였다.

스태프가 주량을 묻자 김나영은 "예전에 주량을 모르고 먹을 때 3병도 먹었었다. (그렇게 먹으면) 기억이 하나도 안 난다. 어릴 때는 세 보이려고 많이 먹지 않나. 주는 대로 다 받아먹었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싱글맘 김나영은 지난 2021년 10월부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연애 중이다.

[임서현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유튜브 '노필터티비' 영상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노필터티비` 김나영 "과거 주량 소주 3병…주는 대로 다 받아먹어" - 매일경제 )
https://ift.tt/3f5CUoP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노필터티비` 김나영 "과거 주량 소주 3병…주는 대로 다 받아먹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