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뽀시래기 커플' 차준환X진지희, '런닝맨'서 11년만의 재회…내달 13일 방송 - 세계일보

인스타그램 캡처

‘뽀시래기 커플’이었던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사진 왼쪽)과 배우 진지희(〃 오른쪽)가 11년 만에 재회한다.

SBS는 25일 차준환과 진지희가 출연하는 ‘런닝맨’ 방송이 다음 달 13일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두 사람은 각각 11세, 13세이던 2011년 예능프로그램 SBS ‘일요일이 좋다-키스 앤 크라이’에서 만났다. 이는 연예인들이 피겨스케이팅 선수와 팀을 이뤄 겨루는 리얼리티프로그램으로, 당시 손담비, 아이유, 유노윤호 등이 출연하고 김연아가 진행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뽀시래기 시절 영상은 현재 200만뷰를 돌파한 상황으로, 그런 그들이 11년이 지난 후 다시 재회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SBS ‘일요일이 좋다-키스 앤 크라이’ 방송화면 캡처

이번 만남은 ‘런닝맨’ 제작진이 추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런닝맨’ 출연은 처음인 차준환이 진지희는 물론 멤버들과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되고 있다.

한편 차준환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남자 피겨스케이팅 최종 4위에 오르며 우리나라 남자 피겨 역사를 새로 썼다. 일취월장한 실력은 물론, 아이돌급 외모로 주목받으며 김연아를 잇는 새로운 피겨 스타로 발돋움했다.

배우 진지희는 대중들에 친숙한 ‘빵꾸똥꾸’를 탄생시킨 아역배우 출신으로 최근 SBS ‘펜트하우스’에서 유제니 역으로 열연을 펼쳤고, 지난해 11월 ‘런닝맨’에도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 바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뽀시래기 커플' 차준환X진지희, '런닝맨'서 11년만의 재회…내달 13일 방송 - 세계일보 )
https://ift.tt/4lL1NnF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뽀시래기 커플' 차준환X진지희, '런닝맨'서 11년만의 재회…내달 13일 방송 - 세계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