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여배우급 미모 이상아 딸, 원조 하이틴스타 母 똑닮은 청순 비주얼 - MSN

여배우급 미모 이상아 딸, 원조 하이틴스타 母 똑닮은 청순 비주얼 ©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여배우급 미모 이상아 딸, 원조 하이틴스타 母 똑닮은 청순 비주얼 여배우급 미모 이상아 딸, 원조 하이틴스타 母 똑닮은 청순 비주얼 ©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여배우급 미모 이상아 딸, 원조 하이틴스타 母 똑닮은 청순 비주얼

배우 이상아가 남다른 미모 딸을 공개했다.

12월 22일 이상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수 오빠랑 인증샷은 찍어야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배우급 미모를 자랑하는 이상아의 딸이 쿨 김성수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상아를 똑 닯은 이상아 딸 서진 양의 청순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매력 대박" "분위기 미인"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1984년 KBS 드라마 'TV문하관 - 산사에 서다'로 데뷔한 이상아는 전성기 시절 책받침 요정이자 광고 50편 이상을 찍은 하이틴스타로 큰 인기를 얻었다.

앞서 이상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꾸민 으리으리한 단독 주택을 전경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상아는 지난해 채널A, SKY 예능 프로그램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MC를 맡았다.

최근 이상아는 두피 문신과 증모 시술, 짝눈 시술을 받았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사진=이상아 인스타그램)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여배우급 미모 이상아 딸, 원조 하이틴스타 母 똑닮은 청순 비주얼 - MSN )
https://ift.tt/3EshmwJ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여배우급 미모 이상아 딸, 원조 하이틴스타 母 똑닮은 청순 비주얼 - MSN"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