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신미래, 비연예인 남친과 5년 열애 끝 결혼 - 매일경제


신미래. 사진|스타투데이 DB
사진설명신미래. 사진|스타투데이 DB

가수 신미래가 3월의 신부가 된다.

신미래는 8일 팬카페를 통해 “올 3월에 결혼을 하게 됐다. 우연한 인연으로 서로의 믿음과 존중 속에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결실을 맺어 인생을 함께 하기로 서약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 사람은 5년의 시간 동안 한결같이 저를 있는 그대로 아껴주고 매사에 본인보다 저를 더 우선시해주며, 특히 제 가수 활동을 적극 지지하고 묵묵히 응원해 준 고맙고 착한 사람”이라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신매래는 “인생에서 결혼이란 특별하고 중요한 일이기에 저의 이 기쁜 마음이 여러분들에게도 온전히 기쁜 마음으로 닿기를 바란다”며 “비연예인인 그 사람과 가족분들을 배려하고 코로나 시국임을 고려하여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만 모시고 조용히 치르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 신미래는 “앞으로도 저는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열심히 노래하고자 한다. 늘 아낌없는 응원 보내주시며 저 미래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여러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같은 마음, 같은 행동하며 행복하게 ‘노래하는 신미래’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미래는 KBS2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신미래, 비연예인 남친과 5년 열애 끝 결혼 - 매일경제 )
https://ift.tt/33j0ATS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신미래, 비연예인 남친과 5년 열애 끝 결혼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